외교안보 이슈들을 쉽고, 넓고, 깊게 다루는 뉴스레터 #49 비밀 요원으로 초대되었습니다. 코드명은 델타 월딩 💬 한마디로 말하면? 외교안보 이슈들을 쉽고, 넓고, 깊게 다루는 뉴스레터 🕘 언제 보내주나요? 매주 화, 목, 토 오전 11시 30분 외교안보라는 주제로 누군가와 대화를 나눠보신 적 있으신가요?
이 주제는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, 괜히 어렵고 막연하게 느껴질 때가 많아요. 왠지 민감한 주제라는 생각에, 주변 사람들과 이야기하지 않게 되기도 하고요. 그래도 누구보다 잘 알고 싶어요.
<델타 월딩>은 이런 우리들을 비밀기지로 초대합니다.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외교안보 소식들을 쉽게 정리해주고, 주제 하나를 정해서 깊게 들여다보기도 하며, 함께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. <델타 월딩>의 비밀 요원이 되어 서로의 관점을 공유하고, 세상을 확장해보세요. - 에디터. 양순 “ 외교안보가 양복 입은 중년 아저씨들의 전유물이라구요? (...) 어렵고 지루하고 딱딱하기만 하다구요? (...) 외계인이 만든 듯한 '힙한 디자인' '뇌대면 콘텐츠'로 내 손 안의 비밀무기 제대로 장착해 봅시다! - 크리에이티브 그룹 건강한 에너지(GUN・E) - ” 매주 금요일, 스티비 팀이 소개하는 새로운 뉴스레터를 만나보세요.
지난 추천 뉴스레터도 놓치지 마세요. |